영화 바비가 개봉일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렸을 적 바비를 모르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을 만큼, 여자아이라면 하나쯤 갖고있었을 바비. 그 바비가 영화로 찾아옵니다. 바비의 실사판 그자체라고 볼 수 있는 마고 로비와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의 만남으로 큰 기대감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마고로비는 이 영화에서 배우일 뿐만 아니라 제작자로도 참여했다고 하는데요. 줄거리와 스틸컷을 통해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바비 개봉일 - 7월 19일 / 러닝타임(1시간 54분
줄거리
영화 바비는 '바비랜드'에서 살아가던 바비가 현실세계와 이어진 포털의 균열을 발견하게 되고, 이를 해결하게 위해 '켄'과 예기치 못한 여정을 떠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다소 단순할 것이라는 의견과는 달리 음악적으로도 훌륭하고, 시각적으로도 즐겁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스워사이드 스쿼드'의 할리 퀸으로 유명한 마고 로비와, '라라랜드'의 라이언 고슬링이 만나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바비랜드의 세트장을 만드는 것과, 모든 작품 속의 의상과 소품에 핑크 페인트를 사용하였는데, 이로 인해 페인트 회사의 형광 핑크 페인트 색이 모두 품절되었다고 합니다.
주요 출연진
1. 마고로비
마고로비는 직접 이 영화의 판권을 샀다고 하는데요. 그레타 거윅 감독은 시나리오를 쓸 때, 마고 로비를 염두에 두고 썼다고 합니다. 감독은 1959년에 나왔던 바비는 신체적으로 외적인 완벽함을 위해 비현실적인 모습이었지만, 바비 영화를 통해 '완벽한 여성'은 없고, 우리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가치가 있다라는 말을 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2. 라이언 고슬링
라이언 고슬링이 처음에는 영화에 어울리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는데요. 의외로 자신의 옷을 입은 듯 멋지게 역할을 소화해 낸 라이언 고슬링입니다. 춤과 노래는 물론, 완벽한 몸매까지 갖추었습니다. 외면적으로도 내면적으로도 완벽한 '켄' 그 자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는데요. 영화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 시무 리우
우리에게 흔히 '샹치'와 '김씨네 편의점'으로 알려진 배우 시무 리우도 출연합니다. 조연으로서 감초 역할을 할 것이라고 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영화 바비 OST
영화 바비의 OST에는 t샘스미스, 두아리파, 빌리 아일리쉬, 피프티 피프티 등 유명 가수들이 참여하였는데요. 아래에서 주요 ost를 라인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FIFTY FIFTY - Barbie Dreams (feat. Kaliii)
2. Dua Lipa - Dance the night
3 빌리 아일리쉬 - What Was I Made For?
비하인드 스토리
재미있었던 에피소드에 대해 마고로비는, 핑크데이에 대해서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퀸카로 살아남는 법'이라는 영화에서 여왕벌 레지나가 정한 규칙 중에 하나, 바로 수요일에는 무조건 핑크를 입는 규칙이 있었는데요. 마고 로비도 모든 스텝들에게 수요일에는 핑크를 입으라는 규칙을 정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자분들이 핑크를 입는 것을 꺼려하자, 세트장 트럭을 핑크로 서프라이즈로 꾸며놓았다고 합니다. 그러자 그 다음부터는 핑크색을 입는 것에 대해서 덜 꺼려했다는 후문입니다.
다양한 재미와 스토리, 그리고 멋진 음악과 함께 우리를 동심의 세계로 초대해 줄 바비! 7월 19일에 꼭 함께 만나보세요!
댓글